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도 드디어 타블렛 시장에 뛰어든답니다. ^-^ 

MS가 여러 미디어를 초청해서 press를 가졌다고 하네요... MS가 구걸(?)한적이 드물다고 합니다... 그 물건이 궁금해지네요.

이 Surface 타블렛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음 윈도우세대인 윈도우8(Windows 8)을 탑제하여 나온다고 합니다.

이 타블렛은 10.6인치스크린을 가지고 있네요. 9.7인치인 아이패드보다 크군요... 너무 큰거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Surface는 두가지의 버전으로 출시될 거라고 합니다. (출시되는건지

윈도우8RT 와 윈도우8 프로  버전인데 윈도우8프로는 윈도우8 RT 버전이 출시되고 몇개월후에나 나올거라고 합니다.

이 테블릿이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 테블릿을 이길지 궁금하네요.

여러 사이트들을 둘러보니 배터리라이프와 소프트웨어 그리고 가격이 문제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전 micro SD카드와 USB를 연결할 수 있다니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HD Display(Windows RT)와 Full HD Display(Windows Pro)의 차이를 보고싶네요...ㅎㅎ





각각 버전의 간단한 스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Windows 8 RT 버전의 Surface

-Windows RT operation system

-Nvidia ARM CPU(그래픽카드로 유명한 엔비디아사의 시피유) 

-9.3mm thick (두께)

-676 g (무게)

-10.6inch ClearType HD Display (스크린)

-31.5 watt hour battery 

-microSD, USB 2.0, Micro-HD video, 2x2 MIMO antennas 

-Storage options: 32GB and 64GB 

-Front-and rear-facing "HD" cameras


다음은 Windows 8 Pro 버전의 Surface

-Windows 8 operating system

-Intel third-generation Core i CPU

-13.5mm think (두께도 다르군요)

-903 g

-10.6 inch ClearType "Full HD" Display

-42 Watt hour batter

-micro SDXC, USB 3.0, Mini DisplayPort video

-Storage options: 64GB and 128GB

-Front- and rear-facing "HD" camera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