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연




2010년 10월달부터 팬이되어 아직까지 팬인 놈입니다...ㅋㅋㅋ

여러 예능과 공부의 신....영웅호걸!!! 때문에 팬이 되었죠....

팬이되고 나선 지여니 나오는건 다 챙겨본답니다 ㅎㅎ

이번에 Day by day난 미니앨범으로 컴백했죠!

부상도 있었지만...ㅠ_ㅠ 응원합니다.


2. 아이유



대세 아이유 입니다... 지여니 때문에 좋아하게 된 아이돌 입니다... 털털함과....귀여움...>.<

지연이 만큼 앨범을 다 사거나 하진 않지만... 나오는 프로는 챙겨볼려고 노력합니당...

요즘 콘서트 한다고 바쁜듯 하네용...


3. 주니엘



 사...사진이 작네...

큼큼....

암튼 얼마전 데뷔한 신인 주니엘입니다!

...제 2의 아이유라는 언론의 보도로 욕도 좀 먹고 있지만...

아이유완 다른 매력을 가진거 같습니다....

예능엔 안나오고 라디오랑 음악프로에만 나오는거 같네용....



4. 수지!



국민 첫사랑 수지입니다!!... 혹자는 제가 이름에 ㅈ 들어간 아이돌만 좋아한다고....

저는 생긴거와 다르게 털털하거나 사차원을 좋아하는거 같네요...

수지는 은근히 좋아져서 뭐때문에 딱 좋아졌다고는 못하겠네요...ㅎㅎ

수지와 아이유 식사 직찍이 올라와서 화제죠 ㅋ




그런덴 밥먹을땐 좀 편하게 놔두지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