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분들이나 유명한 블로그를 보면 그분들의 지식과 노력, 경험은 장난이 아니다. 지식을 통한 여러 유용한 팁들을 포스팅하시는분, 노력을 통한 정보를 수집하여 유용한 정보를 알려주시는분, 경험을 통한 맛집, 여행, 사진, 리뷰등 을 올리시는 분들....

그분들에 비하면 나는 지식 경험 노력 다 부족하다. 변명을 하면 여건이 되질 않는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해 보았다...

우선 내가 이런 고민을 하는 이유를 생각해 보았다.

조금 고민해보니 내가 이런 고민을 하는 이유가 어줍잖은 지식,경험,노력으로 그분들 같은 방문자수를 기대한다는 것 이다.

지금의 나는 그런 여건이 되질 않는다.

그래서 나는 지금부터 지식과 경험 그리고 노력을 쏟을 수 있기 전까진

그저 나를 위한, 취미에 의한 포스팅을 할려고 한다.

방문자 수는 보지않고 나에게 흥미로운 것들과 내가 재미있었던 것들 그리고 나를 위한 기록들을 포스팅 할 생각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