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승 영상보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Rising storm과 Company of heroes 2 를 시작하였는데 두 게임다 은어로 꿀잼이더군요...

특히 컴오히2는 그래픽도 좋고 현실감있게 유닛들이 싸워주어서 재미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프리오더를 해버렸지요...ㅎㅎ

아, 본론으로 들어가면 오늘 재미있는 게임을 하였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한명이 튕겨저 나가더니...중반까지 엄청 밀려서...열받아 있었는데 이겼네요....

질줄알았는데요 ㅋㅋ...  컴퓨터랑 한거지만... 저에겐 컴퓨터도 어렵답니다 ㅠㅠㅠㅠ

 

 

 저의 유닛들의 진격! 으로 상황은 급변하... 길 바랬었습니다.

 어려운 싸움 끝에 적군 점수를 반정도로 깍았어요!

 오옷 역전이 눈에 보입니다!

잉 버그인가요? 저희 바가 풀이네욬ㅋ

 잉? 왜 저희 점수 바가 풀이죵...점수는 그대론데...버그...?!

 오오오오옷?! 

 두둥...원래는 멋있게 Victory~ 하면서 떠야하는데.... 리플레이라 ㅠ_ㅠ 그런게 없네요 ㅠㅠㅠ

이 리플레이 영상을 올릴 예정이니 보고싶은분들은 기대해 주세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