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를 서용 한 지도 2달이 넘어갔다. 전화비를 두번 냤기 때문에 확실하다.(버라이즌 전화비는 왜케 비산거야 ㅠㅠ) 2달의 경험을 통해 후기를 짧게 작성하겠다.

갤럭시 노트 2출처:www.samsung.com



우선... 난 지금 갤럭시 s 3 를 살걸 하고 후회하고 있다.
큰 화면 인터넷 할땐 편하다 하지만 주머니에 넣으면 덜렁 거린다... 나의 직업은 군인이며 군복을 입고 다닌다.그리고 펜의 기능은... 샀을때 몇시간 빼고 쓴적이 없다... 또 폰의 재질이다. 갤럭시s3와는 다르게 갤럭시노트2는 플라스틱같은 재질을 사용하였다. 배터리커버를 건드리면 뿌직뿌직하고 소리가 난다.

위에 적은 것들이 내가느낀 단점의 전부이다.
폰의 스펙은 최고임엔 틀림없다. 내가 안쓰는 펜의 기능 또한 잘 사용하면 더 쉽게 폰은 사용 할 수 있다(여러 블로그와 동영상을 확인해 본 결과) 큰 화면 또한 내 직업상 불편한 것 이지 한국에 사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은 불편 할 점은 없을 것 같다.
내가 위에 작성한 불편함 점을 읽고 자신의 직업과 생활방실을 생각해 본후 아무 문제 없다면 갤노트2는 현재 나온 폰 중엔 최고에 가깝다.

이 글도 갤노트2로 작성한 것 이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