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방청소를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막막~~~합니다 ㅋㅋㅋ 작은 방인데도 방청소를 이렇게 안하니 제 생활을 집작할만 합니다.
가장 먼서 해야할건 책상정리 같아 책상정리부터 했습니다.



우선 쓰레기들부터 정리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생수는 다 꿀꺽 꿀꺽 .
그리고 대충 위에 치우고 걸레질을 했습니다.



그리곤 이젠 옷들을 정리해야 합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평생 안하던 안입는옷 골라서 옷장에 넣기 스킬을 구사했습니다.큭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옷장도 좁아 옷 놓을 곳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전 옷장에 있는 옷중 입을 옷들을 꺼내기로 했습니다.ㅜ ㅜ


자 옷정리를 다 끝내고 이젠 마지막으로 청소기를 돌리겠습니다.


미국 청소기는 엄청 세고 무식하게 생겼더군요 아마 마룻바닥보다 카펫으로 다 덮혀있는 곳이 많아서인것 같습니다.


짜잔~~





은 무슨 ㅠㅠㅠ

변한데 없는것 같네요ㅠㅠㅠ

역시 정리정돈은 꾸준히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iPod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