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플 언플 어쩌고 땜에 깐다는데.

진짜 그런 이유땜에 까는거면 존나 속좁은 개티즌들이고.

손연재가 별거아니란 식으로 하는 인간들도 있는데

박태환이나 김연아때문에 한국 네티즌들만 엄청 거만해졋네 ㅋㅋㅋ

ㅅㅂ 축구는 32팀중 16강만 들어도 언론에서 엄청 날리더만 리듬체조는 안되나?

한국에서 손연재 왜 빠냐고?
손연재 수상경력을 봐라.

한국 리듬체조 선수중 손연재 말곤 누굴 빨지?
한국에서 러시아 선수빠냐??
스포츠 강국이 될려면 우선 할려는 인간이 많아야지.
스폰서도 늘려서 훈련환경도 좋게 해야지.

뭐? 다른 선수들처럼 후배양성에 힘안쓴다고?
국가대표들은 존재그 자체로, 언론에 등장하는 것 그 것 만으로도 그 종목의 발전에 기여하는 거다.


난 또 엄청 심하게 까이길래 손연재가 수상경력이 하나도 없는 줄 알앗다 ㅋㅋㅋ

김연아랑 비교한다고 까는애들도 있더라...
개독 존나 까더만 뭔 김연아나 박태환을 예수모시듯 하고 있어.
같은 피겨종목이면 몰라 ㅋㅋ
실력으로 비교한 것 도 아니고 ㅋㅋ


존나 음모론에 쩔어사는 한국개티즌들 ㅋㅋ
뭐만하면 그 사람이 엄청난 힘과 재력이 있어서 언론사 심판 위원회 등등 다 가지고 노는줄 알아....

하긴.뭐 상관없겠지....

연재양 개티즌들은 무시해도 되요.
온라인에서 새누리당 싫어하는 애들이 과장해서 99퍼센트더만 선거 졌잖아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