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를 통해서 관광을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버스를 타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ㅎㅎ...ㅠ

Grand canyon
Zion canyon
Bryce canyon
Las vegas
등등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3대 협곡에선 눈도오고 해서 엄청 멋졌습니다 ㅎㅎ





라스베가스에선 호텔돌아다니며 구경도하며 야경구경도했습니다...사진은 별로 못찍었네욤...
구시가지에서 전광판쇼도 봤는데 노래들었는데 좋더군요 ㅎㅎ


분수쇼는 정말 멋졌습니다...ㅎㅎ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폰으로는 올리는게 없네요...컴쓸일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